◆ 브랜드 : 하림 ◆ 캠페인 기간 : 2024. 07 ◆ 캠페인 개요 : 1년 중 삼계탕의 판매량이 가장 많은 복날 시즈널 이슈에 맞춰 신선한 냉동 삼계탕 제품 USP 노출 ◆ 진행 내용 : 초복 전주 하림 공식 홈페이지 냉동 삼계탕 주문 에피소드, 초복 주간 하림 냉동 삼계탕을 활용하여 요리 및 취식 에피소드◆ 진행 결과 : 방송 직후 온라인 쇼핑 플랫폼 실시간 랭킹 1위 기록, 검색량 그래프 전일 대비 200% 증가 1. 초복 전주 하림 공식 홈페이지 냉동 삼계탕 주문 에피소드 2. 초복 주간 하림 냉동 삼계탕을 활용하여 요리 및 취식 에피소드 3. 초복 맞이 댓글 이벤트 4. 비하인드 유튜브 업로드 5. 방송 직후 온라인 쇼핑 플랫폼 실시간 랭킹 1위 기록, 검색량 그래프 전일 대비 200%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