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 그레인온◆ 제품명 : 이탈리아산 고대곡물 파로, 파로 효소◆ 캠페인 기간 : 2024. 11 ~ 2025. 02◆ 캠페인 개요 : 이탈리아산 고대 곡물 파로를 활용하여 건강한 한 끼를 챙겨먹을 수 있는 소구포인트 연출 무대 전 더부룩하게 식사하고 파로 효소를 먹으며 빠른 소화를 통해 무대를 잘 보여줄 수 있다는 소구포인트 연출◆ 진행 내용 : 우승자 베네핏 노출, 대기실 파로 누룽지/효소 취식 노출, 고대곡물 파로 기능PPL, 파로 효소 기능PPL, 유튜브 확장판, 유튜브 쇼츠, 제작지원 협찬자막, 화면전환 가상광고 ✅ 파로 누룽지 취식 노출 이후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온라인 키워드 검색량 200%이상 증가 효과 1. 우승자 베네핏 2. 제작지원 협찬자막, 화면전환 가상광고 3. 대기실 파로 누룽지 취식 노출 4. 고대 곡물 파로 기능PPL 5. 파로 유튜브 확장판 및 유튜브 쇼츠 5. 파로 효소 기능 PPL 6. 파로 효소 유튜브 확장판 및 유튜브 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