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 LG 힐링미◆ 제품명 : MX9, 아르떼◆ 캠페인 기간 : 2024. 11 ~ 2025. 02◆ 캠페인 개요 : 4060 시청층 타겟을 위한 힐링 안마의자 관리템으로 소구포인트 연출 특히 경연을 위해 연습하며 잠을 못자는 참가자들이 심신의 안정을 찾고 꿀잠을 잘 수 있는 안마의자로 강조◆ 진행 내용 : 우승자 베네핏 노출, 기능 PPL (힐링 라운지, 매장방문, 대기실 에피소드 등), 준결승전 1위 MVP 의자, 유튜브 확장판, 유튜브 쇼츠, 제작지원 협찬자막, 에필로그 가상광고, 유튜브 임베디드 가상광고, 방청권 프로모션 1. 우승자 베네핏 제품 노출 2. 에필로그 가상광고, 제작지원 협찬자막 3. 기능 PPL - 힐링 라운지 안마의자 에피소드 4. 기능 PPL - 대기실 휴식 에피소드 5. 기능 PPL - 중요한 무대 직전 마인드케어 에피소드 6. 기능 PPL - LG전자 리프레쉬 룸 힐링 에피소드 7. 준결승전 스페셜 1등 MVP 의자 노출 8. 방청권 프로모션 9. 유튜브 임베디드 가상광고